[비타민 추천] 오쏘몰 이뮨 _ 쉬운 해외 직구(비타트라 독일), 먹는 방법, 후기
| 오쏘몰 이뮨 먹고자면 다음 날 힘이 나더라고 (지인 추천)
요즘에는 잠을 자도 피곤한 경우가 많아져서 지인에게 피로를 풀어줄 만한 영양제를 추천받았다. 바로 독일 비타민인 "오쏘몰 이뮨" 이다. 오쏘몰은 7일분, 14일분, 30일분이 있는데, 나는 독일 직구를 통해 30일분 1+1을 한국 판매가보다 저렴하게(거의 반값으로 알고 있음) 구입했다.
| 해외 직구 "비타트라 독일"
앱 스토어에 "비타트라 독일"을 검색하면 독일 국기처럼 생긴 어플이 하나 나온다.
어플은 한국어로 번역되어 있으니 사용하는데 크게 어려움이 없다.
이 어플을 깔자마자 홈에 "1+1특가 오쏘몰 이뮨..." 이라는 제목의 제품이 있어서 바로 구매했다.
2022년 9월 23일(금)에 주문을 했고, 배송 완료된 날짜는 10월 1일(토). 주문한지 8일만에 배송되었다.
해외 직구를 하면 배송 완료까지 2주가 넘게 걸리는 경우도 있는데, 비타트라 독일은 빠르게(약 7일 정도) 배송되는게 큰 장점 같다.
오쏘몰 이뮨 30일분 2개 가격은 131,299원이라고 써있긴 한데, 구매 당시 13만 7천원이 빠져나갔었다.
왜인지는 모르겠다. 여기는 50유로 이상만 사면 무료배송인데..
| 오쏘몰 이뮨 후기 및 먹는 법
독일에서 와서 그런지 박스가 조금 구겨져서 도착했다.
파란 박스를 열면 30개의 비타민을 만날 수 있다.
오쏘몰 이뮨은 두개의 알약과 물약으로 구성되어있다.
윗부분에 알약이 들어있는데, 윗부분을 손톱으로 쎄게 눌러서 뜯거나 칼을 이용해서 뜯어야 한다.
윗부분에 들어있는 하얀 알약과 노란 알약. 물과 함께 먹어주면 된다.
알약 잘 넘기는 분들은 오쏘몰 이뮨 물약과 함께 삼켜버린다는데, 알약 못 넘기는 분들은 그냥 물과 함께 먹는게 낫다.
알약을 먹은뒤, 이제는 물약을 먹을 차례 !
물약 먹기 전에는 열심히 섞어주어야 한다.
물약 맛은 오렌지 맛의 감기약같은 느낌..? 끝맛은 신맛이 강하다.
나는 쓴 약을 잘 못 먹는 편인데, 이 정도 맛이라면 괜찮다고 느껴졌다.
어제 낮잠 너무 자서 밤에 잠 못자고 오늘 피곤했었는데, 내일 좀 덜 피곤하려나.. 기대하면서 포스팅 마무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