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업준비/토익

[해커스토익] 현강후기 _ 주말몰입 중급종합반(토요반 4회 집중관리), RC이한아선생님과 LC김현서선생님

인강을 들어도 제대로 공부하지 않아 성적을 올리지 못한 나는 결국 해커스 강남캠퍼스에 수강신청을 했다.
전 달에 일찍 수강신청을 하면 할인을 해주니 참고하길 바란다.

나는 천안에 살아 매일 강남에 가는 것이 부담스러웠기에, 일주일에 한 번만 서울로 올라가면 되는 주말몰입 중급(750목표)종합반을 선택했다.
해커스는 강남에 본관뿐만 아니라 많은 별관을 가지고 있지만, 학생들에게 그 학생이 듣는 반의 건물과 강의실을 문자로 친절히 알려주니 혹여나 찾아갈 때 걱정할 필요가 없다.

 

 

공기반, 사람반인 강남역...너무 싫엉...
강남역 10번출구로 나가서 문자로 설명되어있는대로 1별관 104호실로 향했다.
1별관에서 지하 일층으로 가면 교재도 모두 구비되어 있으니 책을 미리 못샀어도 이 또한 걱정할 필요가 없다.

해커스 현강 후기들을 보면, 미리 가서 줄을 서야 앞에서 수업을 들을 수 있다는 말을 듣고 미리가서 기다렸는데 생각보다 수강생이 적었다.
아마 방학기간이 아닐 때 들어서 그런 것 같다.
그래서 여유롭게 맨 앞자리를 차지했다.

 

 

근데 너무 맨앞자리는 목이 아플 수 있으니 조금 뒤에 앉길 추천한다...

 

먼저 이한아선생님의 2시간 RC수업을 들었다.
중간 중간에 하시는 드립이 너무 웃겼다.
설명도 귀에 쏙쏙 박히게 잘해주셨다.

 

 

그리고 별도로 핸드아웃도 주시는데 공부방법부터 수업내용까지 엄청 자세히 적혀있어서 공부하기 편했다. 왜 다들 토익은 강남을 가라는지 알 것 같다

또한 집에 가서 무엇을 공부해야하는지 반별게시판에 친절히 올려주시니 평일 동안에도 그 과제들에 따라 움직이다보면 공부를 안할 수가 없는 시스템이었다. 나도 이젠 정말 점수 올릴 수 있는걸까

설명해주신 바에 따르면, 이 과정은 일단 1개월치만 돈을 지불하지만, 짝수달과 홀수달(2개월)을 모두 들어야 완성되는 반이었다.
그래서 다음 달 수강신청도 기다리는 중이다.

 

다음은 김현서 선생님의 2시간 LC수업을 들었다.
김현서 선생님은 특유의 꼼꼼함이 있으셨다.
하지만 너무 많은 걸 한꺼번에 빠른 속도로 쏟아내시기 때문에 철저한 복습이 필요할 것 같다.

 

 

부교재를 구입하길 권장하셔서 구입했는데 복습하는 방법을 일일히 다 단계별로 적어놓으셔서 복습하는 재미가 있었다.
다음주에 가면 이한아 선생님의 부교재도 구입해야겠다.

그리고 두 선생님 모두 공통적으로 수업이 끝나고 따로 질문을 받아주시고 열심히 답해주셨다.
물론 반별게시판으로도 질문이 가능하고 선생님들이 친절히 답해주시지만 직접 하는 질문이 더욱 효과적일 것 같다.

 

[요약]
-수강신청은 미리해야 할인 받는다.

-가는 길과 교재 구입은 문자로 친절히 알려주니 걱정하지 않아도 된다.

-인강보다 현강이 좋은 점은 반별게시판으로 공부할 과제가 주어져서 공부를 할 수 밖에 없으며, 선생님들께 직접 질문이 가능하고, 핸드아웃자료가 잘되어있다는 점이다.




 

 

 

열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