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정보/음식

[서울경부터미널] 혼밥 맛집 추천 _ 역전우동 (위치/후기)

 

 

|  위치

서울경부터미널 35번 승차장 앞

 

|  후기

서울로 토익학원을 다니기 때문에 경부터미널을 자주 가는데, 수업 시간 때문에 나는 서울에서 혼자 밥을 먹어야 한다.
갈 때마다 ‘제발 역전우동에 자리 하나 있었으면’하고 호시탐탐 노리는데 항상 자리는 만석.

 

 

오늘 나의 운이 좋았다.
무려 3자리나 있었고, 나는 고민도 없이 맨 구석자리를 차지했다.

 

 

요금은 선불이라서 바로 카드 결제를 했는데, 직원분들이 너무 바쁘기 때문에 ‘저 주문하고 싶어요’를 온몸으로 표현해야 겨우 쳐다봐주신다.

 

 

나는 옛날우동(3500원)을 주문했다.
이 퀄리티에 이 가격이라니 믿기지 않는다.
여기 메뉴들은 3500원에서 6000원 사이이다.

 

 

단무지와 수저, 휴지는 앞에 다 구비되어있다.

 

 

겨울엔 역시 우동.


 

 

 

 

 

 

 

마음이 따뜻해졌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