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정보/음식

[떡볶이] 신전떡볶이 신부점 _ 치즈떡볶이, 오뎅튀김, 참치마요컵밥, 쿨피스

떡볶이가 너무 끌리는 날이라 신전떡볶이를 먹자고 가족들에게 강력하게 어필하여 시켜먹었다.
그리고 최소 주문금액은 13000원이다. 혼자서 배달시켜먹을 수는 없는 양이다.

 

 

 

 

메뉴는,

치즈떡볶이 순한맛, 중간맛 : 4000원 x 2
오뎅튀김(6개) + 서비스 오뎅튀김(4개) : 1500원
참치마요 컵밥 : 3500원
쿨피스 큰 거 : 2000원

총 15000원 (배달비 2000원 별도 -> 현금)

근데 겨울이라서 핫팩 하나도 서비스로 주셨다.
센스에 감동받았다ㅠㅠ

 

 

 

 

떡볶이에서 떡을 좋아하는 나는 오뎅이 들어가 있지 않고 깔끔한 신전떡볶이를 좋아한다.
그리고 치즈도 엄청 듬뿍 들어가있다.
순한 맛은 안 매운데, 중간맛만 되어도 쿨피스를 벌컥벌컥 마셔야 한다.매운 거 진짜 못 먹는다
하지만 결국 맵든 안 맵든 너무 맛있다.
적절한 후추 맛이 나는 신전떡볶이 최고

 

 

 

 

참치마요 컵밥도
저 소스 두 개가 마법의 소스 같다.

 

 

 

 

내가 가장 좋아하는 튀김오뎅!
어떻게 오뎅 자체가 이미 튀겨져 있는 건데 이걸 한번 더 튀길 생각을 했지?
이 생각한 사람한테 노벨 평화상 줘야 해..
너무 맛있어요..

 

 

 

 

떡볶이 근접샷

 

 

 

 

오뎅튀김은 떡볶이 국물에 찍어먹어야 제맛

 

 

 

 

 

 

 

 

 

 

 

 

 

아 행복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