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정보/뷰티

[극손상모용 탈모샴푸] 두피스케일링에 좋은 밸르모나 얼쓰 안티헤어로스 샴푸_후기, 가격, 판매처

| 탈모는 안된다

직장 다니면서 새벽까지 일을 하다가 잠에 드는 등 생활 패턴이 일정치 않고, 스트레스를 받다보니 뭔가 느낌적인 느낌으로 머리카락이 얇아진 것 같고, 두피가 더 많이 보이는 것 같고 신경이 쓰인다ㅜㅜ
근데 탈모 샴푸의 그 특유의 한약(?) 냄새가 너무 싫은 사람 나야 나..
그런 내가 기능도 확실하고 냄새도 좋다하는 밸르모나 얼쓰 안티헤어로스 샴푸를 사용해봤다. (관리 해야지)


| 밸르모나 얼쓰 안티헤어로스 샴푸

제품 상자 디자인이 굉장히 깔끔하다.
보통 샴푸 상자 디자인은 현란하고 정신 없는 게 특징인데, 이 샴푸는 비싼 호텔방에서나 쓰일 듯한 고급지고 감각적인 느낌이다.

탈모 증상 완화 기능성 화장품이라고 명시되어 있다.
이 제품이 탈모 증상 완화 기능으로 식약처에 보고된 제품이라고 하니 믿을만 한 것 같다.
성분도 식약처에 탈모 증상 완화로 고시된 성분을 함유했다고 한다.

상자처럼 샴푸 자체 디자인도 깔삼하고, 뚜껑은 잠글 수 있도록 되어 흐를 걱정 없다.

이 샴푸가 특히 좋은게, “극손상모용” 탈모샴푸라는 거다.
20여가지 아미노산 콤플렉스를 함유했다고 하니, 머리가 푸석푸석 죽어가는 분들에게(나 같은 사람에게) 너무 좋을 것 같다.

그리고 두피가 민감한 사람들은 탈모샴푸를 피할 수도 있는데, 이 샴푸같은 경우는 민감한 두피를 가진 사람들도 사용할 수 있게끔 설페이트와 실리콘 성분을 일체 넣지 않았다고 하니, 두피가 민감하신 분들도 걱정없이 사용할 수 있을 듯하다.

사용해보려고 샴푸를 손에 펌핑해봤다.
투명한 재질이라 신기했다.
이상한 색소나 이상한 성분을 넣지 않았을 것 같은 느낌.

그리고 대박인 건 향이다.
다 모르겠고, 탈모샴푸만의 한약냄새(?)가 싫고 그 냄새를 풍기고 다니는 것도 싫어서 탈무샴푸를 잘 안쓰게 되는데, 그런 냄새가 전혀 아니다.
인위적인 느낌이 전혀 없는 아로마향이 풍기는데, 이건 어딜가서든 풍기고 싶은 냄새다.

결론.
탈모 증상 완화 기능에 냄새까지 좋고 극손상모용으로 나온 샴푸라, 나중에도 계속 쟁여놓고 사용할 듯하다.



| 판매처 링크

이거 쟁여놓으려 했더만 1+1이네
일괄 29900원이라면, 하나당 15000원이 좀 안된다.
절호의 타이밍
29cm에서 판매하고 있으니 링크 공유
http://www.29cm.co.kr/product/1153589

[1+1] 얼쓰 안티 헤어로스 탈모 기능성 샴푸 500ml/두피강화

29CM 단독 구성

www.29cm.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