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정보/뷰티

[러쉬 입욕제] 섹스밤 후기 및 사용 방법

| 러쉬 입욕제

코로나 19 때문에 목욕탕을 못간지 너무 오래되었다.. 근데 서울 자취방에는 욕조가 없어서 목욕도 못하니 더 찝찝하고..
본가가서 제대로 반신욕을 즐기겠다 다짐하고 러쉬를 찾았다.


| 러쉬 섹스밤 특징 & 가격 & 사용기한

무작정 러쉬에 들어가서 입욕제 추천해달라고 했다.
나는 거품이 많이 나는 그런 입욕제를 상상하고 갔지만, 거품이 많이 나는 제품들은 바디워시에 몸을 계속 담그고 있는 느낌이라 피부가 많이 건조해질 수 있다는 직원분의 설명에, 그냥 거품이 없는 제품으로 추천받았다.

그 중 가장 유명하다는 섹스밤을 구입했다.
가격은 12,000원이었다.

드디어 욕조에 물 받아두고 입욕제를 구경하는데, 마치 장미꽃이 안에 들어있는 듯한 느낌이였다.

사용기한은 제조일자로부터 약 1년정도 되는 것 같다.


| 러쉬 입욕제 사용방법

입욕제를 많이 사용해보지 않아서 사용방법을 쳐봤는데 그냥 욕조에 물 받아두고 냅다 던지면 되는 간단한 일이었다..

순식간에 녹아서 물이 핑크빛으로 변했다.

안에 있던 장미꽃 같던 친구는 가장 나중에 녹았다.


| 러쉬 섹스밤 후기

가격이 좀 있긴 하지만, 왜 다들 러쉬를 추천하는지 알 것 같았다.
목욕하는 내내 향기롭게 반신욕을 즐길 수 있었다.
다만, 개인적으로는 향이 조금 진했다.
그래서인지 하루종일 내 몸에서 좋은 향이 나는게 느껴졌다.
그리고 온몸이 보들보들해졌다.
하루종일 기분 좋게 만드는 러쉬 입욕제!
나중에 다른 제품도 사용해봐야겠다.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