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정보/뷰티

[바디필링패드 추천] 닭살피부 각질제거에 좋은 바스파 아로마 라운지 바디필링패드 블랙베리 _ 후기, 설명, 가격, 구매 링크

| 바스퍼 아로마 라운지 바디필링 패드

피부결이 많이 거칠어졌다 싶을 때, 한 번씩 각질제거를 해주는 편인데, 내가 사용했던 각질제거제들은 자극적인 느낌이 강했다.
하지만 바스퍼 아로마 라운지 파디필링 패드는 부드럽게 닭살피부 각질제거가 가능하다고 하여 사용해봤다.


| 제품 후기

패드가 하나씩 소포장되어 있었다.
통 안에 패드가 여러장 들어있는 타제품들과 비교하면 매우 위생적이라는 생각이 들었다.
가볍기 때문에 여행 갈 때 그냥 하나 툭 가져가면 너무 좋을 것 같다.

향은 블랙베리 향이고, 부드러운 로즈힙 오일이 들어가 있다고 한다.
이 오일 덕분에 자극적인 각질제거가 아닌 부드러운 각질제거가 가능하다고 한다.

포장을 까보면 한 장의 패드가 나오는데, 때밀이를 손에 끼듯이 간편하게 끼면 된다.

그런데 각 면이 다른 용도로 만들어진 듯하다.
엠보면(상대적으로 더 부드러운 쪽)은 몸 전체에 1차 각질제거하는 용이라고 한다.

매쉬면은 상대적으로 엠보면보다 거친 느낌이 있었는데, 이 면으로 각질이 많이 일어나는 특정 부분을 집중적으로 롤링해 2차 각질제거를 하면 된다고 한다.

팔에 사용해봤는데, 처음엔 뭔가 우유를 바르는 듯한 느낌이 들었고, 점점 더 문지를수록 더 진한 거품이 올라왔다.

그 사이에 올라오는 블랙베리향이 진짜진짜진짜진짜 진심으로 좋다.
요즘 사실 스트레스가 많은데, 이 향을 맡자마자 스트레스가 완화되는 느낌을 받았다.
사람 마음을 편안하게 만들어주는 향이다.
이러한 좋은 향 덕분인지, 내가 마치 아로마테라피를 하는 느낌도 들었다.

각질제거를 끝내니 온몸이 부드러워졌고, 계속해서 블랙베리 향이 은은하게 퍼져 자면서도 기분이 좋았다 :)
꿀잠


| 제품 구매 링크

이 제품은 신제품으로, 각종 커머스에 7월 초 판매 예정이다.
가격은 1,900원이다.

자극적인 각질제거보다 부드러운 각질제거를 원했다면, 좋은 향으로 하루의 기분을 반전시키고 싶다면, 바스파 아로마 라운지 바디필링패드를 사용해보는 걸 추천한다.

https://bit.ly/3h33M9g

바스파 아로마 라운지 바디필링패드 블랙베리

바스파 생활약술, 은은한 아로마로 채워 일상을 날아오르게 하는 기술

bathpa.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