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정보/뷰티

[크림(Kream) 어플 후기] 한정판 신발 구매 어플 추천 _ 나이키 데이브레이크 써밋화이트 구매 과정

| 나이키 공홈에 내가 갖고 싶은 신발이 없다

길 가다보면 꼭 보이는 나이키 데이브레이크!
평도 너무 좋고 이뻐보이길래 나도 하나 장만하려고 나이키 공식 홈페이지에 들어갔지만..
내가 갖고 싶은 서밋화이트의 재고가 없었다.
그래도 “정품” 신발을 가질 수 있는 방법이 있다.



| Kream 어플 소개

이 어플인데, 스니커즈를 거래하는 가장 확실한 방법이라고 소개되어있다.

이 어플의 장점은,
1. 소비자 입장을 생각해주는 어플
: 익명거래이지만 안전거래를 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2. 신발의 시세를 보여줌
: 신발 시세를 투명하게 보여주고, 적당하다고 생각하는 가격에 신발을 구매할 수 있다. (내가 원하는 입찰 가격을 써서 올릴 수도 있음)

3. 가품 걱정이 없음
: 아무데서나 사면 가품일 가능성이 높지만, 크림 어플은 검수과정을 거쳐 소비자에게 신발을 전달한다.



| Kream 어플 나이키 데이브레이크 써밋화이트 구입 과정

갖고 싶은 신발을 검색해서 들어가면,

우선 신발 사이즈를 선택해야한다.

사이즈 선택에 따라 신발 시세가 다르다.

나는 250이라서 250을 선택했는데,
즉시 내가 신발을 구매할 수 있는 가격은 120,000원(빨강, 즉시 구매가), 내가 즉시 신발을 판매할 수 있는 가격은 110,000원(초록, 즉시 판매가), 최근에 119,000원에 거래가 되었다는 것(최근 거래가)확인할 수 있다.

스크롤을 내리면 체결 거래 차트를 볼 수 있다.
전체적으로 봤을 때, 지금은 괜찮은 가격이라고 판단된다.

입찰 내역은 누군가 신발을 판매하고 싶은 가격을 써 올린 것이다.
이 중에 가장 낮은 가격이 120,000원이였기 때문에, 즉시 구매가가 120,000원인 것이다.

시세 확인을 하고 구매하기를 누르면 위와 같이 확인을 하도록 해준다.

“즉시 구매”를 선택하면 보통 인터넷쇼핑할 때처럼 결제하면 끝이다.

다만, 내가 희망하는 입찰가가 있다면 “구매 입찰”버튼을 눌러 희망가를 적어올리면 된다.

어떤 방법이로든 구매를 완료하면 신발은,
판매자 -> Kream 검수센터 -> 우리 집
이렇게 배송된다!(안전)



| 진짜 안전 배송되었는지 확인

다음 포스팅을 참고하세요!
https://korea97.tistory.com/m/100

[크림(Kream) 어플 후기] 나이키 데이브레이크 써밋화이트 언박싱 _ 배송, 실제 느낌, 착샷

 | 크림(Kream) 소비자 입장으로 한정판 신발 안전 거래를 도와주는 크림어플의 소개 및 구매 과정에 대한 내용은, 아래 포스팅을 참고하세요! https://korea97.tistory.com/m/98 [크림(Kream) 어플 후기] 한정

korea97.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