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정보/뷰티

[크림(Kream) 어플 후기] 나이키 데이브레이크 써밋화이트 언박싱 _ 배송, 실제 느낌, 착샷

 | 크림(Kream)

소비자 입장으로 한정판 신발 안전 거래를 도와주는 크림어플의 소개 및 구매 과정에 대한 내용은, 아래 포스팅을 참고하세요!
https://korea97.tistory.com/m/98

[크림(Kream) 어플 후기] 한정판 신발 구매 어플 추천 _ 나이키 데이브레이크 써밋화이트 구매 과정

| 나이키 공홈에 내가 갖고 싶은 신발이 없다 길 가다보면 꼭 보이는 나이키 데이브레이크! 평도 너무 좋고 이뻐보이길래 나도 하나 장만하려고 나이키 공식 홈페이지에 들어갔지만.. 내가 갖고

korea97.tistory.com




| 크림으로 산 나이키 데이브레이크 써밋화이트

KREAM이라고 적혀있는 박스에 담겨 신발이 배달되었다.

아주 안전 포장이라 맘에 들었다.

완전 새 박스가 들어있다.

요리보고 저리봐도 문제 없는 새 운동화가 도착했다!
크림 택이 달려있는데, 너무 단단하게 매여있어서 당황하긴 했지만, 가위로 잘라버리면 된다.

크림에서 진행한 검수 결과도 확인할 수 있다.



| 본격 신발 사진 퍼레이드

써밋화이트 색상은 아이보리 색상과 가깝다.
나이키 로고와 디자인이 어느 패션에도 잘 어울릴 것 같다.

신발 신을 때나 걸을 때 뒤꿈치 부분이 잘 되어있어야 아프지 않은데, 나이키 데이브레이크는 역시 편하다.

앞에서 보면 이런 느낌이다.

신발 밑창은 미끄럼 방지가 되도록 만들었다.
걷기 편하다.

마지막은 착샷
써밋화이트 색상이 특히 청바지랑 잘 어울리는 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