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정보/기타

[아이패드 거치대 추천] 이코노미쿠스 휴대용 거치대

| 아이패드가 생겼다

지금껏 아이패드가 가지고 싶긴 했지만, 비싸기도 하고 내가 잘 활용할 수 있을까 의문이 들어서 구매하지 않았다. 그러다가 자격증 공부를 하면서 아이패드가 있으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 언니가 작년에 샀던 아이패드 프로를 선물로 줬다. 드디어 생긴 아이패드! 거치대부터 사들이기 시작했다.

|  이코노미쿠스 휴대용 거치대 후기

나는 유튜브에서 거치대 추천 영상을 보고 이코노미쿠스 휴대용 거치대를 쿠팡에서 구매했다(34,800원). 색상은 실버와 스페이스 그레이가 있고, 나는 실버를 구매했다.

손바닥 두개 정도되는 크기의 박스가 도착했다.

Made in China

핸드폰, 태블릿, 노트북 모두 거치할 수 있다고 한다.

상자를 열어보니 뽁뽁이로 제품을 보호하고 있었다.

아이패드를 거치하는 곳에는 미끄럼방지 패드가 있었다.

그리고 바닥면에도 미끄럼방지 패드가 있었다.

거치대를 펴보면 이런 모습이다.

360도 회전이 가능해서 편리할 것 같다.
만약 친구와 마주보고 공부하고 있는 상황에서 아이패드 화면을 보여주고 싶을 때 그냥 거치대 자체를 돌리면 될 것 같다.

높이를 조절할 수도 있다.
동그란 부분을 돌려서 풀고 조이면서 조절 가능하다.

거치대가 굉장히 튼튼해서(그래서 각도 조절할 때 꽤 힘을 줘야함) 노트북도 거뜬히 거치 가능할 것 같다.

아이패드를 마치 노트북처럼 사용할 수 있어서 좋다.

거치대를 완전히 낮추면 필기하기 좋은 각도가 된다. 필기용으로도 좋을듯.
가벼운 편이라서 카페나 독서실에 가져가서 사용하기도 좋은 것 같다.
완전 추천 :)